화보

신민아,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우아함

The Last Night 2024. 8. 24. 02:02
반응형

배우 신민아가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 클래식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4 FW 센슈얼 컬렉션(Sensuelle Collection)’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신민아는 은은한 햇살이 들어오는 창틀에 무심히 기대앉아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고급스러운 우아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우아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감성의 주얼리가 어우러져 클래식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광고를 완성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신민아는 디디에 두보 ‘센슈얼 컬렉션’만의 우아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주얼리를 레이어드 연출해 올 가을 따라하고 싶은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신민아가 착용한 ‘랩 다이아몬드 드롭 귀걸이’는 얼굴 선을 타고 부드럽게 흘러내려 빛을 받을 때마다 찬란하게 반짝이는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디디에 두보의 ‘2024 FW 센슈얼 컬렉션’은 일상에서 발견한 아름다운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감각적인 스토리텔링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친환경 다이아몬드로 각광 받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처음으로 선보여 주얼리 업계의 지속가능성 실현에도 앞장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