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지아, '올리비아로렌' 2024 가을 컬렉션

The Last Night 2024. 8. 21. 02:27
반응형

배우 이지아가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가을 여신’ 비주얼을 뽐내며, 모던한 가을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전속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새로운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지아는 ‘모먼츠 오브 어텀(Moments of Autumn)’을 콘셉트로, 다가오는 가을에 주목해야 할 컬러들의 의상을 착용해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채 가시지 않은 무더위 속에서도 올리비아로렌만의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는 가을 아이템들을 완벽 소화하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이지아는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활용도 높은 ‘듀얼 카라 트렌치 코트’에 데님을 착용하여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광택감 있는 소재의 레더 자켓에 원피스를 매치하여 올가을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캐주얼룩을 제안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가을 여신’이라 불리는 이지아가 올해도 분위기 있는 가을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라며, “아직 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급변하는 날씨에 활용도 높은 가을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 올가을 이지아처럼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