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트와이스 채영, 포토북 'ONCE MORE' 발행

The Last Night 2024. 7. 10. 00:41
반응형

트와이스 채영이 패션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손을 잡고 포토북을 선보인다. 전에도 앨범을 출시하며 멤버 각자의 포토북을 소개한 적은 있으나, 채영이 매체와 함께 단독 포토북을 공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포토북의 제목은 ‘ONCE MORE’이며 총 152p 분량이다. 채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기 위해 4개의 서로 다른 표지로 꾸며졌으며 인터뷰, 포토 카드, 그리고 팬들에게 정하는 채영의 친필 편지까지 함께 들어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특히 인터뷰의 경우 에디터가 질문하고 아티스트가 답하는 일반적인 방식과 달리 빙고 게임을 활용해 작성됐다. 에디터가 미리 준비한 수십 개의 키워드 중 채영이 마음에 드는 키워드를 골라 적은 후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고 전해진다.

 

뭔가 예쁜 사진으로 하고 싶지가 않은 거예요. 프로필 사진을이라고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 사진 선정 이유를 소개하는가 하면, “부모님이 제가 나온 화보를 굉장히 좋아하셔요. 굿즈 같은 것도 그렇고요. 아마 전부 다 소장하고 계실걸요?”라며 소소한 가족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 밖에도 롤 모델, 그림, , 넷플릭스 등 채영의 일상을 채우고 있는 여러 키워드와 그에 얽힌 이야기는 8월 초 발행 예정인 포토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북은 7 8일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7 10일 티저 공개, 7 13일 유튜브 콘텐츠 공개, 7 15일 패션 필름이 순차적으로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또한, 예약 기간 중 구매하는 사람에겐 채영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스터와 폴라로이드를 얻을 기회가 주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