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TZY(있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론칭 기념 포토행사 현장

The Last Night 2024. 2. 20. 23:43
반응형

20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리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론칭 기념 글로벌 미디어 간담회 시작에 앞서 진행된 포토행사에 K 대표 그룹 ITZY(있지) 참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글로벌 간담회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프로젝트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제품으로, 자신의 최애 K 아티스트에게 처음 빠져들었을  느꼈던 감동을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맛과 디자인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간담회 시작에 앞서 코카-콜라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예고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ITZY 함께 하는 포토행사가 진행됐다. ITZY K 대세 그룹답게 트렌디한 매력을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제품의 출시를 축하하는 포즈를 취하는  코카-콜라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한국이  세계의 중심이 되어 탄생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독창적인 K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으로, 자신의 최애 K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느꼈던 짜릿함을 일상 속에서 경험할  있는 한정판 프로젝트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보다 생생하게 K 문화를 즐기고, 코카-콜라 브랜드를 더욱 독창적인 방식으로 경험할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전했다.

 

 

ITZY 리더 예지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분들이 보여주신 사랑과 열정에 대한 헌사이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탄생한 제품으로, 생동감 넘치는 ‘Like Magic’ 노래와 뮤직비디오가 믿지(MIDZY, 팬덤명)’ 팬덤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불어넣고 영감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마법 같은 경험이 많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이번 출시가 K팝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믿지(MIDZY)’ 저희 사이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믿는다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