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아이엠, “’Slowly’는 ‘감정선’ 이 좋은 곡이에요. 행복한 사람도 슬프게 만들어줄 수 있는 노래.”

The Last Night 2024. 1. 25. 00:02
반응형

1 23일 디지털 싱글 ‘Slowly’를 발표한 몬스타엑스 아이엠 (I.M) <아레나 옴므 플러스 > 2월호와 만났다. 쓸쓸하면서도 짙은 겨울 감성을 지닌 신곡의 분위기와 맞닿은 이번 화보는 아름답고도 처연한 아이엠의 시간이라는 주제로 그려졌다.

 

카메라 앞에 선 아이엠은 모든 룩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완벽 소화한 후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으로 매 컷마다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데뷔 10년차답게 짙어진 그만의 색과 이야기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가감 없이 드러났다.

 

음악을 만드는 입장에서 무대에 설 때가 가장 보람차다는 그는 틀 안에 갇히지 않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잘하는 걸 더 잘하고 싶은, 지속적으로 나아가는 사람이었다. 활발한 활동으로 올 한 해를 꽉 채우고 싶다고 전한 그는 진하게 보여줘야겠다는 포부로 가득 차 있었다. 남다른 팬덤 몬베베를 향해 제가 더 자랑스러운 사람이 되어야죠. 더 멋있어져야죠.”라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자신만의 속도로 앞으로 나아가는, 때로는 흐를 줄 아는 몬스타엑스 아이엠(I.M) 이 그리는 겨울은 어떤 모습일지, 그만의 색채로 물든 화보와 진정성 가득한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