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휘브, 부드러운 카리스마

The Last Night 2023. 12. 19. 22:10
반응형

< Y > 매거진이 8인조 신인 보이그룹 휘브(WHIB)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겨울에 걸맞은 따뜻한 베이지 톤의 의상을 착용한 단체 화보에서 렌즈를 응시하는 휘브의 눈빛에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넘쳤다. 각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나는 개인 화보는 프레피 무드 니트와 체크 패턴 코트, 아가일 패턴 베스트, 버뮤다 팬츠 등의 아이템으로 이제 막 출발선을 지나 달리기 시작한 소년들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

지난 11월 8일 싱글 앨범 ‘Cut-Out(컷-아웃)’으로 5세대 K-POP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휘브. 하승은 ‘2023년 가장 짜릿한 순간은 데뷔 쇼케이스였다.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은 팬들의 편지와 응원이 담긴 글을 읽을 때다.’라며 데뷔에 대한 벅찬 감흥을 내비쳤다.

대중이 휘브에게 주목할 점을 묻는 질문에 제이더와 재하, 진범은 ‘멤버들의 비주얼’이라고 답하며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은 출중한 외모를 입증했다. 유건은 ‘잠 못 자고 늦게까지 연습할 때 텐션을 유지하는 멤버들을 보면 좋아요를 눌러주고 싶다.’며 데뷔를 위한 그동안의 노력을 칭찬했다. 휘브는 나에게 ‘가족’이라고 표현한 제이더와 유건, ‘휘브는 둥지다. 나 혼자만의 가치가 80이라면 멤버들과 있을 때는 200이 될 수 있는 소중한 집이자 울타리 같은 존재다.’라고 밝힌 이정 등 멤버 간의 끈끈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였다.

휘브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12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거진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에도 일부 공개된다. 매거진 SNS 채널을 통해 휘브의 기획 인터뷰 영상과 쇼츠 콘텐츠 또한 릴리즈 예정. 

한편 매거진은 2021년 3월 30일 프린트와 디지털 매체를 동시에 론칭하며, MZ세대를 위한 큐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모바일, 소셜미디어 등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 매거진은 1년에 4회 발간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