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고민시, '아틀리에 나인(Atelier Nain)'겨울 컬렉션

The Last Night 2023. 10. 24. 23:00
반응형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아틀리에 나인(Atelier Nain)’이 배우 고민시를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아틀리에 나인은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소화한 고민시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감 있고 감각적인 라이프를 즐기는 여성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하여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간다고 설명했다.

고민시와 함께한 'Winter Narratives' 23 겨울 컬렉션 화보와 영상을 통해 공개한 이번 컬렉션은 내면을 들여다보며 그 안에 숨겨진 나를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고민시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크하고 내추럴한 스타일로 풀어내어 촬영했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에서는 뉴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틀리에 나인의 스타일들이 담겼으며부드럽고 따뜻한 겨울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고민시가 착용한 하프 기장의 울 부클 코트는 포근한 부클 텍스쳐와 소프트한 베이지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하이넥으로도 착용이 가능해 추운 겨울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이 가능하다그 외에도 보송보송한 촉감이 매력적인 페이크퍼 하프 자켓고급스러운 시퀸 트위드 자켓헤어리한 니트 가디건 등 다양한 아우터 제품을 선보인다.

고민시와 함께한 아틀리에 나인 23 윈터 컬렉션은 10 24일부터 프린트디지털소셜 등의 플랫폼을 통해 전국 약 50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http://www.nain.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신상품 10% 할인고민시가 착용한 스페셜 아이템들은 15% 할인과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 유니크한 감성의 '실버볼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