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윤하, 뮤직 버라이어티쇼 ‘핑크퐁의 크레파스' 출연

The Last Night 2023. 10. 4. 22:50
반응형

가수 윤하가 핑크퐁·아기상어와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윤하는 5일 첫 공개되는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의 신규 뮤직 버라이어티쇼 핑크퐁의 크레파스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핑크퐁의 크레파스는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 핑크퐁·아기상어와 다양한 아티스트가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치는 컬러풀 뮤직 버라이어티쇼다. 첫 번째 게스트로 윤하가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은다.

 

윤하와 핑크퐁·아기상어는 우주를 테마로 서로의 대표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하는 역주행으로 큰 사랑을 받은 곡이자 300년 후 태양계의 권계면에 도착할 보이저호를 의인화하여 꺾이지 않는 도전정신을 표현한 오르트구름을 들려준다.

 

이와 관련해 윤하는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전 세계 아이들의 친구이자 글로벌 캐릭터인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한 즐거운 경험이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신나는 음악부터 퍼포먼스까지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윤하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더핑크퐁컴퍼니 측 또한 협업 시너지를 통해 음악과 예능을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기대했다.

 

한편, 윤하는 지난해 사건의 지평선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역주행 신화를 쓴 이후 음악, 공연, 방송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SBS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등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윤하가 출연하는 핑크퐁의 크레파스는 오는 5일 오후 7시 핑크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