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이한별, 에이스팩토리와 전속 계약 체결

The Last Night 2023. 8. 18. 23:20
반응형

신예 이한별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에이스팩토리와 전속 계약 체결을 알림과 동시에,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마스크걸로 첫 데뷔를 알리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펼친다.

 

이한별과 전속계약 체결을 알린 에이스팩토리는 신예 이한별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다채로운 매력을 두루 갖춘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한별은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마스크걸’(연출·각본 김용훈)에서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모습을 대중들 앞에 처음으로 얼굴을 드러내며 주목을 받은 신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한별은 파란만장한 삶을 겪으며 극적으로 변모해 가는 3 1, 새 개의 다른 얼굴과 다른 신분인 인터넷 방송 BJ, 쇼걸, 교도소 수감자 중 가장 먼저 등장하는 김모미 역을 맡아 극의 시작점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또한, 1000:1의 경쟁률의 오디션에서 이한별을 발탁한 마스크걸의 김용훈 감독은 이한별 프로필을 보고 운명적으로 느꼈다. 강렬한 인상을 줬다. 실제로 보니 차분하고, 지적이며 인간적인 매력이 있었고 이 부분들이 김모미를 캐스팅하는데 중요하다고 생각해 역할을 제안했다라고 전했다. 이한별은 원작의 무드를 고스란히 느끼게 하는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작품 공개 전부터 대중에게 큰 임팩트를 안기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다.

 

한편, 배우 이한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에이스팩토리는 드라마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tvN ‘자백’,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tvN ‘비밀의 숲 2’를 제작했으며, 소속 배우로는 이준혁, 유재명, 윤세아, 이시영, 이규형, 장승조, 문정희, 염혜란, 이주영 외 다수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다.

 

이한별이 출연하는 마스크걸은 오늘(18)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