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경서, 첫 미니앨범 ‘ONGOING’ 발매

The Last Night 2023. 5. 26. 22:51
반응형

가수 경서가 ‘ONGOING’으로 새로운 음악의 나래를 펼친다.

 

경서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GOING (온고잉)’을 발매하고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ONGOING’은 경서가 데뷔 3년 만에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으로, 조금씩 성장해가는 사랑과 이별 과정을 기록했다. 정해져 있지 않은 주소를 방황했던 어제, 곧 다가올 스물다섯에 대한 상상, 그리고 이 모든 순간을 받아들이기까지 벅찬 감정의 소용돌이 속 음악의 나래를 펼치는 경서만의 감성 짙은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경서는 ‘ONGOING’ 발매 당일 미니앨범을 통해 제 노래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더욱 다양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기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은 사랑에 빠진 감정을 심장 박동수에 비유한 곡이다. 경서 특유의 감미롭고 유니크한 음색이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과 함께 설렘을 전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뮤직비디오에는 경서가 직접 출연해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쳤다.

 

이밖에 이번 앨범에는 돌아온 봄 다시 사랑을 시작하자는 고백으로 풋풋한 감성을 자극하는 다시 또, ’, 이번 앨범의 선공개곡이자 따뜻하고도 시원한 사운드가 풍성하게 채워진 봄이야’, 트로피컬 하우스와 대중적인 팝을 접목한 궁금해’,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시티팝 장르의 널 이해했다면 우린 달라졌을까까지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된다.

 

음악 여정의 반환점을 맞이한 경서의 첫 미니앨범 ‘ONGOING’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