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가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팬밋업 이벤트 <크리니크, 우석을 담아 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팬밋업은 4월 30일(수), 서울 강남 컬쳐랜드 타워 1층 C-SQUARE에서 진행됐으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 100명이 참석해 봄날의 설렘 가득한 시간을 함께했다.
행사장 내부는 봄의 화사한 감성을 담은 포토존과 싱그러운 자이언트 플라워 연출로 꾸며져 마치 한 폭의 봄 화보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러한 공간 연출은 수채화 발색을 자랑하는 크리니크 치크 팝과 어우러져 마치 꽃밭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며 팬들에게는 설렘 가득한 추억을, 브랜드에는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순간으로 완성되었다.
이날 행사는 두 파트로 나뉘어 구성됐다. 먼저 진행된 사전 행사에서는 ▲변우석이 픽한 크리니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제품 체험 존’
▲변우석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부스와 포토존 ▲50년 이상의 연구 결과와 200만건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크리니컬 리얼리티’ 피부 진단 서비스 존 ▲팬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질문을 남기는 Q&A 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본 행사에서는 변우석이 직접 크리니크의 대표 제품인 ‘이븐 베터 크리니컬 비타민 메이크업(#빛타민 파운데이션)’, ‘치크 팝’, ‘블랙허니 립 앤 치크 오일’ 등을 소개하며 그만의 메이크업 팁도 함께 공유했다.
또한 근황 토크부터 사전 행사에서 수집한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 밸런스 게임 형식의 참여형 코너 ‘변우석 PICK!을 맞춰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으로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팬밋업 참석자들에게는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종료 후 5월 한 달 간 행사 리플렛을 지참해 전국 크리니크 백화점 매장을 방문하면, 여행용 샘플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한정 수량, 1인 1회, 크리니크 멤버십 등록 필수)
크리니크 관계자는 “따뜻한 봄날,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이번 팬밋업을 통해 크리니크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더욱 가까이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신(X:IN),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 콘셉트 포토 공개 (1) | 2025.05.03 |
---|---|
진태현-박시은, 박물관&미술관 주간 홍보대사 위촉 (1) | 2025.05.02 |
박시은, 남편 진태현과 함께하는 부부의 일상 (2) | 2025.05.02 |
'하우스 오브 걸스' 김윤아-양동근-소유-신용재-이이경 캐스팅 (0) | 2025.05.02 |
KIIRAS(키라스), 멤버 하린-쿠루미-카일리 공개 (0) | 2025.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