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보라미유, 신보 ‘clover #2’ 발매

The Last Night 2025. 1. 24. 00:12
반응형

가수 보라미유가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신보 클로버 투(clover #2)’를 발표하며 또 한 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라미유는 오늘(23)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 클로버 투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행운을 부탁해 비롯해 산책’, ‘SoulMate’, ‘지난날   4곡이 수록된다.

보라미유는 세 번째 미니 앨범 마음 꽃과 네 번째 미니 앨범 ‘clover #1(클로버 원)’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앨범을 발매하며 또 한 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행운을 부탁해 경쾌한 록 밴드 사운드와 보라미유의 청아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가사에는 지나간 것들에 대한 아쉬움보다는 희망을 가지고 내일을 기대하며 살아가자는 이 시대 청춘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는 리스너들의 2025년 새해를 함께 맞이하며 '새해송'의 계보를 이을 또 하나의 음악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보라미유는 앞서 클로버 원(clover #1)’ 앨범을 통해 행운에 대한 설레는 상상을 노래한 바, 이번 앨범을 통해 불안한 내일 앞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내일로 나아가자는 이 시대 청춘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보라미유는 오늘(23)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 ‘clover #2’를 발매, 다가올 3월 약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