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빌리, 몽환적 분위기

The Last Night 2024. 12. 10. 22:40
반응형

<Y> 매거진이 그룹 빌리(Billlie)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동화처럼 몽환적인 분위기의 이번 화보는 멤버 7인 7색의 사랑스러운 면모를 담아냈다.

유럽 9개 도시를 비롯해 북남미 14개 도시에서 첫 월드투어 'Billlie World Tour 'Our FLOWERLD (Belllie've You)'(이하 'Our FLOWERLD (Belllie've You)')를 성황리에 진행 중인 빌리는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메이크업과 리본 디테일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요정 같은 비주얼을 연출했다. 시윤은 “언젠가 꿈에서 만난 적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긴 것 같아요. 몽글몽글하게 표현한 빌리의 색깔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라고 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 10월에 발매한 미니 5집 <appendix: Of All We Have Lost>과 관련해 수현은 '기억사탕’과 더블 타이틀곡 ‘trampoline’이 추억과 동심을 자극하는 소재이다 보니 ‘빌리표 동심’이 담긴 무대를 통해 잊고 있던 예쁜 기억을 떠올리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무대를 준비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서 ‘기억사탕’으로 만들어 간직하고 싶은 기억에 관한 질문에 수현은 “팬 콘서트 때의 기억을 사탕으로 만들어서 보관하고 싶어요. 정말 만감이 교차한 무대였고, 그때처럼 진심으로 행복해서 눈물을 흘린 순간이 얼마나 될까 싶거든요.”라며 첫 팬 콘서트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빌리는 빌리브(팬덤명)에도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츠키는 “인터뷰를 진행하다 보니 진짜 빌리브 얘기만 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그만큼 빌리브가 언제나 제 마음속에 정말 소중하고 큰 존재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아요. 항상 곁에 있어줘서 감사해요. 사랑해달라는 말은 항상 하는 말이니, 오늘만큼은 ‘소중한 빌리브, 항상 행복해줘요’라고 전하고 싶어요”라며 빌리브(팬덤명)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빌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Y> 매거진 겨울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Y> 매거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일부 공개된다.

<Y> 매거진은 2021년 3월 30일 프린트와 디지털 매체를 동시에 론칭하며, MZ세대를 위한 큐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모바일, 소셜미디어 등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 <Y> 매거진은 1년에 4회 발간한다.

반응형

'화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 아미에게 보내는 시선  (1) 2024.12.10
트와이스 나연, 색다른 매력  (3) 2024.12.07
차서원-김요한, 로맨티시스트 변신  (3) 2024.12.06
POW, 다채로운 매력  (0) 2024.12.05
신세경, 독보적 아우라  (3) 2024.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