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최유정,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 출격

The Last Night 2024. 11. 18. 22:48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최유정이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로 나선다.
 
최유정은 오늘(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KBS라디오 쿨FM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를 맡는다.
 
그간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활약해 온 최유정은 경험을 십분 살린 진행과 소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KBS 쿨FM ‘STATION Z’(스테이션 제트),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스페셜 DJ를 맡은 바 있어 최유정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 3월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로 출격해 음악적 지식과 더불어 센스 있는 예능감을 선보인 만큼 이번 ‘볼륨을 높여요’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이야기와 매력을 전할지 관심이 쏠린다.
 
그룹 위키미키로 데뷔한 최유정은 음악, 뮤지컬, 드라마, 예능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동을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데뷔 6년 만에 발매한 첫 번째 솔로 앨범 Sunflower(선플라워)로 퍼포먼스는 물론, 랩과 보컬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올해 6월부터 9월까지 최유정은 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투어 공연에서 링링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뮤지컬 배우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다. 또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OST ‘I hope’(아이 호프)로 감미로운 보컬을 선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유정이 출연하는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는 매일 저녁 8시 KBS 쿨FM(수도권 주파수 FM 89.1MHz),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KBS 콩’과 ‘KBS 플러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