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보적이고 구태에 얽매이지 않는 부드럽고 섬세한 테이스트를 가진 남성’을 페르소나로 이 시대의 매력적인 남성상을 정의하는 No.1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지큐 코리아>가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의 새로운 브랜드 엠배서더로 선정된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9월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지큐 코리아는> 지난 8월 22일 조인성 그리고 조니워커와 함께한 감각적인 영상을 선공개했다. 조인성과 함께한 디지털 커버 3종은 8월 26일 공개되며, 이후 8월27일에 화보를, 8월 28일에 인터뷰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8월 28일 공개되는 유튜브 인터뷰 콘텐츠 속에는, 조인성이 추천하는 회심의 위스키 안주부터 위스키를 조금 더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조인성만의 음용법 등,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조인성의 위스키 썰이 담긴다.
조니워커에는 블루, 18, 그린, 골드, 더블 블랙, 블랙, 블론드, 레드 등 다양한 레이블이 있어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 중 원액을 엄선하고 블렌딩하여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조니워커 블루’는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오크통 1만 개당 하나의 비율로 선별한 진귀한 최고급 원액을 블렌딩하여 만들어졌다. 독자적인 블렌딩 기술을 통해 부드럽고 진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인성은 데뷔 26년차로, 최근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을 포함해 영화 ‘모가디슈’, ‘밀수’ 등의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다. <지큐 코리아> 9월호 디지털 커버의 얼굴이자 조니워커의 앰배서더 조인성은, <지큐 코리아>의 화보, 인터뷰, 유튜브 콘텐츠를 매개로 위스키 애호가로서 조인성의 면면을 들여다볼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배우 조인성의 팬과 위스키 애호가 모두의 가슴을 두드릴 예정이다.
반응형
'화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상욱, 편안함 속 건강미 (3) | 2024.08.28 |
---|---|
이종원, 로코 남주 (0) | 2024.08.28 |
안보현, 부드러운 남성미 물씬 (1) | 2024.08.27 |
위하준, 고품격 비주얼 (4) | 2024.08.27 |
신다은 “스스로를 믿는 힘 굉장히 커져” (3) | 2024.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