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쎄이 “’DOMINO’라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기폭제 삼아 인간의 다양한 감정선이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The Last Night 2024. 6. 18. 23:38
반응형

패션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SAAY(쎄이)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쎄이는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쎄이는 무너진 쎄이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은 곡, ‘DOMINO”를 발매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쎄이는 음악을 만들 때 “영어 톤이 어울릴지 한국어 톤이 어울릴지 판단해서 작업한다”고 작업 방식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한국어 가사를 입혀보긴 했지만 영어 가사가 음악의 분위기를 더 효과적으로 표현한다고 판단해 최종적으로 영어 가사를 채택하게 됐다”며 신곡에 대해 소개하기도 했다.

이번 <싱글즈> 화보에는 쎄이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겨있다. 쎄이는 “그간 꽤 많은 촬영을 해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 경험해보는 것들이라 힘든 줄도 모르고 즐겼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순수한 재미를 느낀 순간이라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며 남다른 열정을 뿜어냈다.

 

 

앞으로의 목표를 묻는 질문에 쎄이는 “나아갈 10년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도 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로서 페이스를 잘 유지하면서 넘어지지 않고 오래 활동하는 게 궁극적인 목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했다.

 

 

 

 

쎄이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7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https://m.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