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대표 신찬호)에서 전개하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브랜드 모델인 고윤정과 크러쉬가 함께한 2024 여름 캠페인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떼의 2차 여름 캠페인 화보는 'Our Sunday Afternoon'을 콘셉트로 아늑한 집과 고요한 공방, 그리고 각자의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고윤정과 크러쉬의 모습을 담아냈다. 2차 여름 캠페인 제품은 일상부터 휴가시즌까지 활용하기 좋은 슬리브리스, 그래픽 티셔츠 등 기존 마리떼의 헤리티지를 담은 클래식 로고를 넘어 다양한 로고 플레이와 실루엣을 제안한다.
배우 고윤정은 자연스럽게 늘어트린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코지한 무드를 더해 다채로운 여름 캠페인 화보를 연출했다. 마린 그래픽 디자인을 담은 스웻 셋업으로 편안한 이지 캐주얼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야자수 패턴을 담은 사랑스러운 타이포그래피 티셔츠로 쿨한 시즌 캠페인 화보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컬러 블록의 레터링 티셔츠와 자카드 소재의 캐미솔 블라우스 등 마리떼만의 사랑스러운 프렌치 무드가 가미된 여름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봄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레터링 로고 그래픽 티셔츠’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출시되어 성별 및 체형에 구애받지 않는 에센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크롭 기장의 레터링 티셔츠는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혀 여름 시즌 꾸준한 시즈널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가수 크러쉬는 특유의 칠한 매력과 함께 완벽한 여름 스타일을 선보였다. 빈티지한 공방을 배경으로 레터링 로고를 비롯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클래식 로고 슬리브리스와 풋볼 무드의 박시한 그래픽 티셔츠 스타일로 크러쉬만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무더위에도 착용하기 좋은 카라 셔츠, 매쉬 캡 등 에어쿨 소재로 변화를 준 여름 시즌 아이템으로 새롭게 구성하였다.
고윤정과 크러쉬가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4 여름 컬렉션은 5월 16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를 포함한 29CM, HAGO에서 공개되며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는 고윤정&크러쉬 2024 여름 컬렉션 화보 공개를 기념해 5월 29일까지 2주간 최대 20%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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