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하선호, '멱살 한번 잡힙시다' 캐스팅

The Last Night 2024. 4. 1. 23:03
반응형
배우 하선호가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한채아 아역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1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하선호가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극본 배수영/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하선호가 출연하는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극 중 하선호는 타인의 아픔을 이해하고, 어루만져주는 능력이 뛰어난 신경정신과 원장 유윤영(한채아 분)의 어린 시절을 그려낼 예정이다. 하선호가 유윤영의 어린 시절을 어떻게 그려낼지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배우 하선호는 가수 런치의 싱글 '나의 이름을(Love Forever)'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JTBC '서른, 아홉', EBS '네가 빠진 세계', ENA '행복배틀'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안정감 있는 연기로 '핫한 루키'로서 가능성을 입증받았다.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출연 작품마다 꾸준하게 호연을 펼친 하선호가 이번 작품에서도 자신의 매력을 잘 녹여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선호가 출연 소식을 알린 '멱살 한번 잡힙시다' 매주 월화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