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손석구-아이유, 매력적인 보이스와 비주얼

The Last Night 2023. 10. 25. 23:41
반응형

손석구와 아이유가 얼음과 눈으로 뒤덮인 추위에도 따뜻함과 우아함을 잃지 않는 비법을 공개했다.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과 기품을 겸비한 팔색조 매력으로 대중을 매료시키는 배우 손석구와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혹독한 추위를 이겨내고서도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담은 영상에 등장해 화제다.

 

 

두 스타의 모습을 공개한 브랜드는 바로 ‘블랙야크’다. 블랙야크가 최근 히말라얀 오리지널 브랜드 정체성을 녹인 다운 자켓 시리즈 2종을 출시하며 캠페인 영상 2편도 함께 공개한 것.

 

 

손석구는 ‘히마’ 시리즈 영상에 등장한다. 시속 56km/h로 들이치는 눈보라에도 그는 거침없이 설산을 오른다. 잠시 걸음을 멈춘 손석구는 입고 있던 다운 자켓의 모자를 내리고 ‘체온을 지켜내는 이 기술은 히말라야로부터’라는 내레이션을 나지막이 읊는다. 손석구가 착용한 제품은 ‘히마GTX히팅다운자켓’으로, 블랙야크의 스마트 발열 시스템 ‘야크온’이 탑재되어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다운 자켓이다.

 

 

‘알라야’ 시리즈 영상의 주인공은 아이유다. 그녀는 차가운 얼음 동굴 속을 누빈다. 입고 있는 자켓의 지퍼를 목까지 올려 입자 흩날리던 눈송이가 멈추고, 이어 진중한 목소리의 내레이션이 이어진다. ‘얼어붙을 듯한 추위에도 아늑함을 유지하는 이 기술은, 히말라야로부터’라는 멘트와 함께 꽁꽁 얼은 눈송이가 녹는 장면이 어우러지며 ‘아늑하게 되돌리다’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한다.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은 ‘알라야GTX다운자켓’이다.

 

 

손석구와 아이유 모두 매력적인 보이스와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내레이션 음성이 너무 좋아서 영상이 안 끝나요’, ‘이번 겨울은 특히 춥다던데, 이유 언니 픽이라면 걱정 없을 듯’, ‘겨울 산은 올라본 적 없는데 손석구 보니 도전하고 싶다’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