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오정연, ‘힘쎈여자 강남순’ 출연

The Last Night 2023. 10. 7. 00:05
반응형

배우 오정연이 힘쎈여자 강남순에 출연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 제작 바른손씨앤씨·스토리피닉스·SLL)은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대대힘힘’ 코믹범죄맞짱극이다.
K-여성 히어로물의 새 지평을 연 '힘쎈여자 도봉순' 이후 6년 만에 세계관을 확장해 돌아온 가운데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 옹성우, 변우석 등 명품 라인업에 오정연도 합류하게 됐다.

이에 오정연은 
멋진 작품 속 훌륭한 배우, 스태프들과 작업하며 온전히 캐릭터로서 스며들기 위해 몰입한 값진 경험이었다. 많이들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극 중 오정연은 황금주
(김정은 분)의 비서 정나영 역을 맡았다.
금주의 비서로 맡은 바 일 처리를 깔끔하게 하여 황금주의 신뢰를 듬뿍 받고 있는 인물이다.
아나운서 출신다운 정확한 발음으로 비서 역할을 완벽하게 해낼 오정연에 기대가 모인다.

오정연은 예능
, 시사 프로그램부터 드라마, 연극, 영화까지 아우르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프리랜서를 선언한 이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던 오정연은 드라마 질투의 화신’, ‘마인’과 연극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 ‘리어왕’ 뿐만 아니라 영화 ‘죽이러 간다’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차근차근 내공을 다져온 오정연이 이번 ‘힘쎈여자 강남순’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 오정연이 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는 오는 10 7() 오후 10 50분 첫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