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공승연, 니치 향수 브랜드 ‘더 리더스 노트’ 전속 모델 발탁

The Last Night 2026. 1. 22. 03:36
반응형



배우 공승연이 니치 향수 브랜드 더 리더스 노트’(The Leader’s Note)의 첫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더 리더스 노트 향기는 우리 삶을 이끈다(Led by Scent)’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리더의 품격과 가치를 향으로 제안하는 니치 향수 브랜드다. 최근 신규 향수 리치 패션(Rich Passion)’ 위즈덤 아우라(Wisdom Aura)’의 출시와 동시에 향수 브랜드 모델로 공승연을 발탁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더 리더스 노트 런칭 편 영상 속 공승연은 브랜드의 새로운 여정과 함께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먼저, ‘위즈덤 아우라를 표현한 블랙 슈트 착의 공승연은 보는 것만으로도 세련된 아우라를, 레드 드레스를 입은 컷에서는 리치 패션에 걸맞은 풍부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세 번째 향인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은 컷으로는 지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공승연 특유의 깊은 눈빛으로 각 향수가 가진 고유의 서사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렇듯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으로도, 모델로 발탁된 더 리더스 노트의 향수와 맞닿은 매력을 발산한 공승연은 브랜드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어갈 예정이다.

 

공승연은 오는 2 11일 영화 넘버원의 려은 역을 맡아 스크린에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올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인 최고의 기대작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으로 안방에 돌아오며 또 한 번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1세기 대군부인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운명 개척 신분 타파 로맨스다. 대비 윤이랑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강렬하게 돌아올 공승연의 열연에 관심이 배가되고 있다.

 

한편, 공승연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더 리더스 노트 영상은 더 리더스 노트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