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이열음,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 출연

The Last Night 2026. 1. 14. 03:37
반응형


배우 이열음이 그대에게 드림 출연 소식을 전했다.

 

ENA 새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연출 유선동, 극본 정은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컨텐츠플래너)은 꿈을 이루고 돌아온 천재 영화감독 우수빈(황인엽)과 꿈을 잊은 채 사는 생계형 리포터 주이재(이혜리)의 재회 후일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이열음은 극 중 톱 배우 오하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그는 미스코리아 출신 유명 배우를 어머니로 둔 인물로 태어난 순간부터 카메라 없는 삶을 살아본 적 없는 스타 캐릭터다. 이열음은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통해 또 한 번의 매력적인 역할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열음은 드라마 스페셜 - 중학생 A’, ‘대장금이 보고있다’,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알고있지만,’, ‘The 8 Show’ (더 에이트 쇼), 영화 서울괴담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써 내려가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되었던 친애하는 X’에서는 톱스타 레나로 분해 화려한 비주얼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구축, 극의 키플레이어로 활약했다.

 

 

이처럼, 대체불가 존재감으로 작품을 가득 채우는 이열음이 친애하는 X’와는 다른 결로 그려낼 그대에게 드림 속 톱 배우 오하나에 대한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열음이 출연하는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은 채널 ENA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