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의, 봄 햇살 처럼 화사하게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배우 노정의와 함께한 25 스프링 컬렉션의 메인 화보를 공개했다.
시야쥬는 최근, “Pause for You: Empowering the Urban Woman" (당신을 위한 쉼: 도시 여성의 힘을 지지하며)를 주제로 한 25 스프링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이번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과 어반 시크 무드가 어우러진 스타일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새롭게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오버 핏 와샤 블레이저’와 도회적인 분위기의 ‘어반 페이크 레더 자켓’ 등을 비롯해 ‘스트라이프 셔츠’와 ‘보트넥 티셔츠’ 등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시야쥬는 따뜻한 햇살과 함께 화사하게 빛나는 노정의의 새로운 화보도 공개했다. 노정의는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봄날의 생기가 느껴지는 화보를 완성했다. 그녀는 시크한 레더 자켓과 경쾌한 쇼츠의 매치로 쿨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블레이저, 셔츠와 데님의 조화로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시야쥬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완벽히 소화해낸 노정의는 특유의 꾸밈없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노정의와 함께한 시야쥬의 25 스프링 컬렉션은 2월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을 통해 가장 빨리 만날 수 있고, 29CM와 무신사 등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 시야쥬의 한남동 쇼룸과 스타필드 수원점, 오는 2월 28일 오픈 예정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도 시야쥬의 새로운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배우 노정의는 현재 방영 중인 채널A 토일 드라마 <마녀>에서 자신을 둘러싼 비극에 죄책감을 느끼고 숨어버린 미스터리한 ‘미정’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