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예수정, 다채로운 얼굴

The Last Night 2025. 2. 27. 00:11
반응형

배우 예수정이 화보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예수정이 참여한 '마리끌레르 코리아' 젠더프리(GENDER FREE) 프로젝트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성별이나 나이에 제한 없이 누구든 자유로이 어떤 인물이든 될 수 있는 세상을 꿈꾸는 콘텐츠로 기획된 필름 프로젝트이다.  
 
예수정은 프로젝트의 스토리를 담아내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는 화보를 완성시켰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오버핏 사이즈의 재킷으로 장난기 넘치는 포즈와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이와 대비되는 레이스 소재의 블라우스 착장에서는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오는 3월 8일 공개 예정인 젠더프리 필름에서 연극 '오이디푸스'의 한 대목을 연기한 예수정은 "진정한 고백에는 죄지은 이를 향한 돌이 아니라, 그가 얼마나 힘들 것인지를 먼저 보아주게 하는 것, 그 힘이 있어요 그게 필요한 모든 분이 들어주셨으면 해요"라고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전해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모두 숨을 죽이고 집중할 만큼 강렬한 연기를 선보여 환호와 박수갈채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
 
예수정의 화보 컷과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코리아' 3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젠더프리 필름은 세계 여성의 날인 3월 8일(토) ‘마리끌레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예수정은 현재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