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강예영, 'FOOD네잎클로버' 홍보대사 위촉

The Last Night 2025. 2. 26. 00:06
반응형

4, 유전자 변형과 방사선 사용 없이 자연 번식 방법으로 네잎클로버 재배에 성공한 농업회사법인 푸드클로버는 과천에 있는 본사농장에서 K-팝 아티스트 강예영에 대한 후원 협약과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강 씨가 최근 발표한 11번째 싱글 행운 네잎클로버발매 이벤트를 기획하던 중 그녀의 재능과 열정을 알아본 홍인헌 대표가 후원기업으로 나서며 이루어졌다.

 

홍 대표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과 채널A 서민갑부(351) 등 다양한 매체에 소개된 유명 농부로 독자 개발한 식용 콘셉트의 네잎클로버는 국립종자원에 품종 보호권 등록을 완료해 2033년까지 품종 보호권 존속을 보장받고, 현재 스타벅스와 유명호텔 등에서 식자재로 사용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예영은 감사의 의미로 발매 곡 행운 네잎클로버를 편곡해 로고 송을 만들어 반례 했고, 자신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드클로버가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녀는 주식회사 케이에이씨미디어그룹 산하 T9-H 엔터테인먼트 소속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인디씬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롤러코스터-남녀탐구생활'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서혜정 성우가 참여해 임명장 낭독과 함께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했다.

 

전장의 포화 속에서 나폴레옹을 구하며 행운의 상징이 된 네잎클로버가 연결해준 떠오르는 신예 강예영과 세계로 도약하는 푸드클로버의 만남이 앞으로 어떤 행운을 가져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