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남궁민, 독보적 감성
The Last Night
2024. 9. 10. 23:41
반응형
배우 남궁민이 남성복 가을 화보에서 ‘가을 신사’의 대명사와 같은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남궁민은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가을 컬렉션 화보에서 각기 다른 3색 매력이 담긴 남성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가을의 깊고 풍성한 색채를 타운 캐주얼 ‘인디안’, 포멀 클래식 ‘브루노바피’,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 각 브랜드별 특색에 맞게 풀어낸 이번 화보에서 고급스럽고 젠틀하고 세련된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화보 속 남궁민은 베이직한 트렌치 코트, 클래식한 베이지 수트, 브라운 코듀로이 자켓 셋업 등 캐주얼부터 수트까지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여기에 남궁민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여유로운 포즈가 가을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각 브랜드의 특색에 맞게 가을의 색채를 3가지 콘셉트로 표현했다”라며, “가을을 표현한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아이템들이 ‘가을 신사의 대명사’ 같은 남궁민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만나 완벽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남궁민과 웰메이드가 함께한 이번 가을 화보와 화보 속 남궁민이 착용한 인디안, 브루노바피, 더레이블의 신제품은 온라인 ‘세정몰’에서 진행하는 ‘가을 기획전’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