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븐, 눈부신 성장세

The Last Night 2024. 3. 13. 23:54
반응형

<Y> 매거진이 7인조 신인 보이그룹 이븐(EVNNE)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마치 신비한 오로라 속 소년들을 연상케 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착용한 단체 화보에서 렌즈를 응시하는 이븐의 눈빛은 별처럼 반짝였다. 각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나는 개인 화보는 바시티 재킷, 블레이저, 패치워크 디테일 셔츠, 시스루 셔츠 등의 아이템으로 개성을 살렸다.

 

2023년 미니 1 <Target: ME>로 데뷔 후, 지난 1월 미니 2 <Un: SEEN>을 공개한 이븐은 5세대 K-POP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문정현은 엔브의 뜨거운 사랑으로 음악 방송에서 1 2관왕을 달성했을 때의 감동은 잊을 수 없다.’라며 벅찬 감흥을 드러냈다.

 

이정현은 미니 2 <Un: SEEN>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타이틀곡 ‘UGLY’를 꼽으며 한 층 성장한 이븐의 모습과 함께 악동같은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팬들이 주는 사랑이 지금 가장 큰 힘이 된다고 말한 박지후 등 멤버들의 인터뷰에서 팬 엔브를 향한 애정이 묻어났는데, 문정현은 지금 가장 갖고 싶은 것은 아직 엔브가 아닌 분들의 마음이라며 열의를 드러냈다. 이븐은 나에게 기적이라고 표현한 이정현과 지윤서, ‘마음 편하게 음악에 대한 열정을 쏟아낼 수 있는 곳이라 한 케이타, ‘가족처럼 든든하고 힘이 되는 존재다라 밝힌 박한빈과 유승언의 모습에서 멤버 간의 두터운 신뢰가 돋보였다.

 

이븐의 화보와 인터뷰는 <Y> 매거진 13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Y> 매거진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에도 일부 공개된다. <Y> 매거진 SNS 채널을 통해 이븐의 기획 인터뷰 영상과 쇼츠 콘텐츠 또한 릴리즈 예정

 

한편 <Y> 매거진은 2021 3 30일 프린트와 디지털 매체를 동시에 론칭하며, MZ세대를 위한 큐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모바일, 소셜미디어 등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 <Y> 매거진은 1년에 4회 발간한다.

반응형